네모난 세상

자동차 번호판을 이용한 SQL Injection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자동차 번호판을 이용한 SQL Injection

막다른골목 2010. 5. 20. 04:46

IDS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자동차 번호판을 이용한 SQL Injection에 대해서 언급하셨다.

그래서 바로 놋북으로 찾아보니 이 같은 사진이!!

완전 기발한 생각인데?? ㅋㅋㅋ

찾아보구선 혼자서 키득키득 ㅋㅋㅋㅋㅋ

주위사람들이 쳐다봐도 수업 시간에 키득키득ㅋㅋㅋㅋㅋㅋ

-_-

왜 한번 웃음이 터지면 자제를 못하는걸까 ;;

비전공자들을 위한 설명 : SQL Injection은 데이터베이스를 해킹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. 

위 사진은 자동차 번호판이 카메라에 찍혀서 영상처리 과정을 거쳐 글자로 저장되는데 이 때 위의 사진은 번호판의 번호와 자동차에 붙
어 있는 글자들이 모두 들어가게 되는거죠.

 자동차 번호외에 저 글자들이 들어가게 되면 자동차 번호가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갈려다가 말아버립니다. -_- 한마디로 대놓고 신호위반 속도위반 등 자동화 처리가 되어 있는 단속시스템을 무력화 시키는 방법!! 헥헥 ;;